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 100' 진입이 새로운 목표"

가요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 100' 진입이 새로운 목표"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18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새 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 발매 기자간담회를 갖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황진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새로운 목표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슈가는 새로운 목표를 묻자 미국 빌보드 싱글 인기 차트인 핫 100에 오르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냈다.

    그는 "앨범도 많이 팔려야 하고 스트리밍, 라디오 플레이가 많이 되어야 오를 수 있는 차트인데 쉽지 않더라"고 말했다.

    이어 "다행히 요즘 미국 라디오에서 저희 노래가 종종 선곡이 된다고 들었다"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고 계셔서 내심 기대를 해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같은 물음에 랩몬스터는 "데뷔 전 목표는 체조경기장에 오르는 거였다"며 "그런데 이제 상상 못할 정도로 많은 제안이 오고 있는 상황이 됐다"고 놀라워 했다.

    이어 "싸이 선배님처럼 빌보드 핫 100 차트의 높은 곳에 진입해 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이정표를 남기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다시 마이크를 잡은 슈가는 "많은 선배들이 만들어주신 길을 따라 이 자리까지 왔다"며 "앞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멋진 길들을 만들어가고 싶다"고 소망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6시, 새로운 시리즈 '러브 유어셀프'의 첫 시작을 알리는 미니 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허'를 발매한다.

    앨범에는 히든 트랙 2곡을 포함한 총 11곡의 신곡과 스킷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DNA'는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청춘의 사랑을 노래한 EDM 팝 장르 곡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