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12인조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12월 데뷔를 공식 선언했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올 12월 6일로 데뷔일자를 확정했다"고 30일 밝혔다.
데뷔 소식은 지난 2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팬미팅 형식의 스페셜 이벤트 '하트 투 하트' 현장에서 깜짝 발표됐다. 더보이즈는 지난 7월 결성을 공식 발표한지 딱 100일째인 이날 팬들에게 가장 먼저 기쁜 소식을 전했다.
멤버들은 "정말 오랫동안 기다려온 데뷔다. 그래서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가장 먼저 이 말을 전하고 싶었다"며 "데뷔까지 단 40일 정도 남았다. 절대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더보이즈는 로엔 레이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가 처음으로 출격시키는 보이그룹이다. 이 팀에는 '프로듀스101' 출신 주학년과 '고등래퍼' 출신 선우, 아이오아이 MV 주인공 출신 영훈, 'K팝스타6'로 얼굴을 알린 케빈을 비롯해 현재, 활, 케빈, 상연, 주연, 뉴, 큐, 제이콥, 에릭 등 12명이 속해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더보이즈는 데뷔 전 15개에 이르는 광고 러브콜을 받고 유명 패션지에 20페이지 화보가 특별 편성되는 등 벌써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정식 데뷔를 앞둔 멤버 전원은 뛰어난 활동을 보여주고자 연습에 매진 중"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