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여유와 낭만의 허니문 스테이, 롬복 수다말라 리조트

여행/레저

    여유와 낭만의 허니문 스테이, 롬복 수다말라 리조트

    발리 옆에 자리한 롬복은 관광지로 개발되기 전의 순수한 아름다움을 간직했던 발리를 상기시킨다. 동남아 특유의 자유로운 정취를 즐기는 동시에 조용한 분위기에서 휴양을 원한다면 롬복만 한 곳이 없다. 때묻지 않은 자연환경과 순박한 현지인, 독특한 인도네시아 문화가 조화를 이룬 신혼여행의 판타지를 실현시켜줄 장소이기 때문이다.

    프라이빗한 해변에 차려지는 둘 만의 로맨틱 디너는 롬복 수다말라 리조트에 머무는 신혼부부를 위한 필수 코스 중 하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롬복 수다말라 리조트는 롬복에서 가장 유명한 비치인 셍기기 해변 인근에 자리 잡고 있어 해변에서 느긋하게 여유를 즐기거나 혹은 풀 서비스 스파에서 럭셔리한 휴식을 보내는 등 휴양을 선호하는 신혼부부에게 완벽한 허니문 목적지가 된다.

    널찍한 크기의 프라이빗 풀과 색감이 아름다운 열대 정원 시설을 갖춘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수다말라 리조트의 객실은 크게 가든뷰 스위트, 오션뷰 스위트, 선셋뷰 스위트, 프라이빗 풀빌라로 나뉜다. 오붓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신혼부부에게는 전용 풀이 갖춰진 프라이빗 풀빌라를 추천한다.

    풀빌라는 약 60여 평에 달하는 널찍한 공간에 고풍스러운 빈티지 가구와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야외 정원, 개방형 욕실, 레인샤워 시설을 갖췄다. 저녁이면 잠자리를 정리해주는 턴 다운 서비스도 제공된다.

    다양한 인도네시아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올라올라가 운영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대표적인 레스토랑 올라올라(Olah-Olah)에서는 전통 발리 요리인 무기붕(Megibung)을 맛볼 수 있다. 무기붕은 중앙에 밥을 두고 그 곁에 다양한 찬을 곁들인 요리로 발리의 문화를 한 접시에 담아낸다. 입맛을 자극하는 향신료가 더해져 한층 더 풍성하게 느껴진다. 뿐만 아니라 이곳에선 미식의 나라로 알려진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요리도 맛볼 수 있다.

    특별한 날을 위한 스페셜한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해변가에 차려지는 로맨틱 디너 서비스를 기억해 볼 것. 은은하게 밝힌 조명 아래 둘 만을 위한 테이블에 로맨틱하게 드리워진 순백의 캐노피가 한층 더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해준다.

    조개 껍질 마사지, 바다 모래 마사지, 진주 망고 스크럽 등 유니크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피로를 풀어주는 망고 트리 스파숍.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스파 숍 또한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다. 발리식과 스웨덴식의 마사지와 수다말라 리조트만의 특별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망고 트리 스파의 대표적인 트리트먼트는 펄 망고 스크럽이다. 진주와 망고를 이용한 스크럽 제품을 이용해 전신을 관리해준다. 이 밖에도 바다 조개를 이용한 마사지, 뜨거운 바다 모래를 이용한 핫 샌드 마사지 등 최고급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곳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PADI 다이빙 센터와 요가 센터를 따로 운영한다는 점이다. 다이빙과 스노클링 등의 해양 스포츠를 통해 맑은 롬복 바다를 체험할 수 있고, 떠오르는 아침 햇살을 받으며 진행되는 선라이즈 요가 클래스는 신혼여행의 지친 피로를 풀어주는 또 하나의 휴식이 된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