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빅스 멤버 라비의 두 번째 믹스테잎 앨범 '너바나(NIRVANA)'의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20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바나'를 비롯해 '카멜레온(CHAMELEON)', '라비 다 로카(RAVI DA LOCA)', '페이데이(PAYDAY)', '웨어 엠 아이(WHERE AM I)' 등 신곡들과 기존 발표곡 '끓는점', '알코올(ALCOHOL)'이 함께 수록됐다.
특히 트랙리스트를 통해 피처링 라인업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타이틀곡 피처링에 참여한 JYP 소속 보컬리스트 박지민을 비롯해 인기 래퍼 식케이(Sik-K), 러버소울의 최초아, OLNL, 마이크로닷 등이 라비에게 힘을 보탰다.
라비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믹스테잎 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내달 10~11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라비는 두 번째 믹스테잎 앨범 작업뿐만 아니라 단독 콘서트 기획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열정을 쏟고 있다"며 "꿈과 그 너머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앨범과 콘서트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성장해온 과정을 감각적인 노래로 들려줄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