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게임] 미소녀 수집형 RPG '요리차원' 유과 식령 추가

IT/과학

    [게임] 미소녀 수집형 RPG '요리차원' 유과 식령 추가

     

    ▲게임빌, MMORPG '로열블러드' 업데이트

    게임빌이 차세대 MMORPG ‘로열블러드’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가신인 ‘아리아’를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약초뿌리, 황철석을 제공하는 재료형 가신이다.

    ‘물리 장신구 패키지’, ‘마법 장신구 패키지’, ‘빛나는 장비 성장 패키지’, ‘레벨업 꾸러미 II’ 등 다양한 신규 상품들도 추가했다. 또, 캐릭터 최대 레벨도 150레벨로 상향했고, 전쟁 필드는 세번으로 확대했다. 물약 성장 및 물약 효과도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UI를 개선하는 등 전반적인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앞선 ‘돌발 임무’ ON/OFF 기능 추가 이후로 호응이 높아진 상황이라 게임빌은 유저들이 더욱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안정화와 최적화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로열블러드는’ 1차,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안정화와 최적화에 만전을 기하는 모양새다. 게임빌은 앞으로 게임성을 더욱 강화하여 글로벌 시장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며, 무엇보다 최초 ‘세계적인 모바일 MMORPG’ 배출을 위해 총력을 다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 신규 용병 업데이트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RPG ‘브라운더스트’에 신규 용병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새롭게 선보이는 용병은 5성 방어형 ‘제니스’와 5성 지원형 ‘플로리아’ 그리고 4성 마법형인 ‘Dr.로직’ 등 총 3종으로 화려하고 개성 강한 용모와 활용도 높은 스킬이 장점이다.

    갈색 머리의 미녀 ‘제니스’는 5성 방어형 용병답게 상대편에게 강력한 1발의 화살을 새겨 아군의 공격을 집중시켜주는 캐릭터다. 한 번의 공격이 승패를 가를 때 전략적 활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고대 유럽에서 최고의 소환술사로 인정받는 드루이드 캐릭터인 ‘플로리아’는 5성 지원형 용병으로 강력한 생명력 회복을 자랑한다. 상반신을 뒤덮는 곱슬머리의 화려한 외모는 덤이다. 마지막으로 외모부터 괴짜 과학자의 분위기를 뿜어내는 4성 마법형 용병 ‘Dr. 로직’이 추가된다. ‘Dr. 로직’은 번개를 활용해 적에게 피해를 준다.

    업데이트를 맞아 금일부터 3월 29일까지 5주 동안 신규 용병의 획득 확률을 높여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3월 1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용병 조각을 모아 조립해 ‘Dr. 로직’을 획득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달콤한 마음 전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아키에이지가 사랑에 빠진 야타오를 대신해 달콤한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엑스엘게임즈는 22일부터 화이트데이 다음날인 3월 15일까지 3주간 이어질 아키에이지의 화이트데이 이벤트‘사랑에 빠진 야타오’를 진행한다.

    이는 매년 사랑을 주제로 한 이벤트인데, 아키에이지의 인기 캐릭터인 ‘야타’와 ‘페피’가 ‘로미오와 줄리엣’을 패러디한 ‘야타오와 페피엣’으로 등장해 적대적 사이인 ‘야타’와 ‘페피’ 가문 사이의 금지된 사랑을 주제로 한 여러 스토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화이트데이 이벤트에서는 게이머가 야타오 대신 페피엣에게 달콤한 막대 사탕 꾸러미를 제작해 전달하면 게임 내 생활점수와 달콤한 마음의 증표를 받을 수 있고 이를 통해 달콤한 마음이 담긴 상자를 만들면 옷이나 침대, 소환수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30레벨 이상의 유저만 참여가 가능하고 일일 퀘스트는 매일 24시에 초기화 될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 미소녀 수집형 RPG '요리차원' 오리지널 캐릭터 추가

    모바일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전문 기업 플레로게임즈는 요리 모에화 미소녀 RPG <요리차원>의 오리지널 캐릭터(식령)를 22일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한국 전통 과자 ‘유과’에서 태어난 식령으로, 이달 초 선보인 ‘돌솥비빔밥’과 마찬가지로 오로지 국내 서비스를 위해 제작됐다. 공식 트위터를 통해 먼저 알려진 ‘떡볶이’와 ‘붕어빵’을 포함하면 현재까지 공개된 오리지널 식령은 총 4종으로 국내 서버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중 일부는 사전예약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 관계자는 “국내 공식 BI와 함께 선보였던 ‘돌솥비빔밥’이 예상보다 훨씬 큰 호응을 얻어 다른 캐릭터들도 연이어 공개하게 됐다”라며,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요리차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요리차원>은 도너츠, 나폴리피자, 마카롱, 월병, 김치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미소녀화 한 수집형 RPG로, 이용자는 마력으로 생긴 ‘요리차원’의 셰프가 되어 요리에서 태어난 캐릭터들과 함께 오염된 차원을 정화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식령들은 게임 내 자원으로 얻거나 스테이지 및 이벤트 클리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특성에 따라 주식, 메인, 반찬, 전채, 디저트, 드링크 등으로 분류된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게임의 주요 특징이다.

     

    ▲<검은사막> 길드 지원 혜택 확장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2일 길드 지원 혜택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용자 커뮤니티 활성화의 일환으로 준비된 이번 업데이트는, 길드 대장이 각 길드원에게 길드 자금 사용 권한을 제공해 길드 상점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동시에 길드 상점에 고등급의 강력한 액세서리를 추가하는 등 길드 활동 혜택을 강화함으로써 함께 성장하는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길드원들은 길드 상점을 통해 길드 전용 회복제나 단련 능력치를 비약적으로 상승시켜주는 주스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여기에 ‘붉은 군왕’ 액세서리 등이 추가됨으로써 보다 빠른 성장과 게임 플레이 전반의 이용 편의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검은사막>은 앞으로도 길드 전용 아이템을 계속해서 추가하는 등 길드 콘텐츠를 지속해서 강화 및 개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23일부터 크론석, 기억의 파편,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가 시작되며, 지식 획득 이벤트 ‘칼페온 신성대학, 신입생 모집’ 이벤트를 통해 공헌도 경험치와 각종 생태 수제 책장 등을 선택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길드 지원 혜택 확장 업데이트와 기타 이벤트 세부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