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공개된 SBS 특집극 '사의 찬미' 포스터 (사진=SBS '사의 찬미' 제공)
확대이미지
배우 신혜선과 이종석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SBS 특집극 '사의 찬미(극본 조수진, 연출 박수진)'의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5일 공개된 '사의 찬미' 포스터 2종은 신혜선, 이종석 두 주인공의 완벽한 어울림이 눈에 띈다. 극중 시대상을 반영해 흑백으로 제작된 포스터에서 신혜선은 이종석의 등에 기대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각자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는 이종석과 신혜선의 얼굴이 중심이 됐다. '생의 끝에서 부른 마지막 노래 사의 찬미'라는 문구도 함께다.
오는 27일 방송 예정인 '사의 찬미'는 조선 최초의 소프라노 윤심덕(신혜선 분)과 그의 애인이자 천재 극작가인 김우진(이종석 분)의 일화를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 '사의 찬미'는 1991년에 만들어진 동명의 영화 '사의 찬미'와 달리 윤심덕과 김우진의 비극적인 사랑뿐 아니라, 극작가 김우진의 작품 세계를 재조명할 것으로 알려졌다.
'사의 찬미'는 '닥터스', '낭만닥터 김사부',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공동연출한 박수진 PD의 입봉작이기도 하다.
신혜선과 이종석의 만남이 기대되는 SBS 특집극 '사의 찬미'는 오는 27일부터 12월 3일, 12월 4일까지 밤 10시에 방송된다.
5일 공개된 SBS 특집극 '사의 찬미' 포스터 (사진=SBS '사의 찬미' 제공)
확대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