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제주관광돋보기]2019년 해맞이는 제주에서…호텔·관광지 유혹

[제주관광돋보기]2019년 해맞이는 제주에서…호텔·관광지 유혹

◇ 메종글래드 제주, 글래드 꿀잠 시즌 2 패키지

 

내년 2월28일까지 선보이는 '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글래드 호텔이 선보이는 시그니처 패키지다. 글래드 호텔의 숙면 시스템은 저알레르기성 베개와 메모리폼 베개 등을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미국 PCF사의 최고급 침구와 에이스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숙면을 돕는다. 객실 1박과 함께 안대, 라벤더 파우치, 마스크팩 등 꿀잠 키트가 제공된다.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와 함께 '삼다정'의 조식 뷔페, 렌터카 서비스가 추가 혜택으로 구성된다.

◇ 켄싱턴 제주호텔,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프로모션

 

부다페스트의 핫플레이스를 켄싱턴 제주 호텔 루프탑에 그대로 재연한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프로모션은 호텔내 지정 장소에 가서 스탬프를 찍고, SNS에 인증사진을 찍어 올리는 이벤트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과 이글루 바, '스카이피니티 풀' 등 4곳의 명소에서 스탬프를 찍어 SNS에 올린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마스크 팩을 100%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방수 카메라 '고프로 히어로7 화이트' 와 숙박권,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내년 2월15일까지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골프 앤드 조이 패키지

 

새해 1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1박2일 동안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에서 36홀 라운드를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시 2인 1실의 호텔 객실 또는 4인 1실의 리조트 객실 1박이 제공된다. 조식 뷔페와 골프장에서의 중식 2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호텔과 골프장 이동 시에는 해비치 셔틀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제주민속촌, 신년 해맞이 행사

 

'신년 해맞이 행사'는 새해 첫날 오전 6시30분부터 일출까지 '표선당캐포구'에서 진행된다. 행사장을 찾는 지역주민과 관광객을 위해 떡국과 어묵이 제공된다. 행사장에서는 '전통예술공연개발원 마로'의 무사안녕을 기원하는 해맞이 공연도 진행한다. 이 날 오후 1시30분부터 제주민속촌에서는 방문객들에게 복을 나눠주는 지신밟기 행사가 진행된다.

◇ 서귀포잠수함, 신년 해맞이 행사

 

신년 해맞이 행사는 오전 6시45분부터 일출때까지 모든 참가자에게 떡국을 제공하고, 일출보며 소원빌기, 소원풍선, 치어 방류 등의 행사가 이어진다. 제주도 호텔 숙박권과 주요 관광지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해맞이 행사 이후 천연기념물 제421호인 문섬을 배경으로 잠수함 관람이 진행된다.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