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피어, '매직 마블: 버블 슈터' 한국 출시
에픽은 14일 대만 개발사 엘리펀트 점프(Elephant Jump)가 개발하고 에픽피어(EPICPIER)가 퍼블리싱 하는 버블 슈팅 게임 '매직 마블: 버블슈터' 한국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매직 마블: 버블슈터'는 마블을 훔쳐가는 늑대로부터 토끼왕국을 지켜내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마블 색상을 매칭하여 다양한 마법이 걸린 마블을 자유자재로 쓸 수 있는 짜릿한 재미와 각 레벨의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한 전략적인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약 100여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는 ‘매직 마블: 버블 슈터’는 페이스북 친구들과 함께 랭킹을 겨루고, 단계 별로 열리는 배경 스토리를 만나는 것이 핵심 재미요소 중 하나이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 게임빌, ‘빛의 계승자’ 1주년 업데이트 사전 예약 이벤트게임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1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는 이달 글로벌 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특히 게임빌과 컴투스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로 컴투스 히트작 ‘서머너즈 워’의 인기 캐릭터 ‘아크엔젤’과 ‘발키리’를 ‘빛의 계승자’에 등장시킬 예정이다.
이 외에도 ‘월드배틀’과 ‘잠재 능력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도 대거 선보인다.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돌입,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5성 신의의 초월 소환석’을 제공한다.
◇ 웹젠 '뮤 온라인' 2019 스피드 서버 사전예약웹젠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2019년 스피드 서버 운영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웹젠은 이날부터 ‘뮤 온라인’의 ‘2019 스피드 서버’ 사전 이벤트 페이지를 열어 접수를 받고, 예약자 전원에게 풍부한 보상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 내용을 안내했다.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는 캐릭터를 최대 700레벨까지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서버로 정식 서버에 비해 경험치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은 10배로 높게 조정되어 있다. ‘2019 스피드 서버’는 2월 20일부터 3월 28일까지 5주간 열린다.
◇ 엔씨, '파이널 블레이드'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가 14일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새로운 영웅 2종을 업데이트 했다. 이용자는 술사 강림 영웅 ‘팔미라한'과 술사 초월 영웅 '귀 팔미라한'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팔미라한은 ‘만개하는 번개’ 스킬을 사용해 다수의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때때로 추가 감전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귀 팔미라한은 ‘부정의 파동’ 스킬을 발휘해 다수의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고 ‘마신의 총애’ 스킬을 사용해 모든 아군의 공격력을 높인다.
이용자는 3월 12일까지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3종에 참여할 수 있다.
◇ MORPG 검은사막, 배틀로얄 ‘그림자 전장’ 스트리머 이벤트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배틀로얄 콘텐츠 ‘그림자 전장’을 활용한 ‘스트리머(인터넷 방송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21명의 스트리머가 배틀로얄 콘텐츠 ‘그림자 전장’을 방송하면서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3월 5일까지 3주간 이어진다.
스트리머들은 매주 새롭게 주어지는 3단계 미션을 방송 중 수행하게 된다. 미션은 전체 스트리머가 협동해 달성하는 것으로, 단계별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전체 모험가에게는 특별 아이템 쿠폰이 공개된다.
◇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발렌타인데이 기념 업데이트넷마블은 14일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이벤트 지역을 추가하고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지역은 많은 경험치 및 은화를 획득할 수 있는 고효율 사냥터로 일 2회 지정된 시간에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지역 내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상급 수호석, 빛나는 영웅장비 도안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지역은 다음 업데이트까지 한시적으로 열린다.
넷마블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만 해도 제작의 부적, 초콜릿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 공식 커뮤니티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넷마블 ‘이사만루2019’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넷마블은 2019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맞이해 모바일 리얼 야구게임 ‘이사만루2019’의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월 예정된 2019 시즌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각 선수별 사전 동작과 90~93년도 선수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예정인 만큼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도 모으고 있다.
풍성한 게임재화를 제공하는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대규모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된다.
◇ 카카오게임즈,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카카오게임즈가 14일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의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프렌즈타운’은 퍼즐과 꾸미기 요소를 결합한 신규 모바일 게임으로, 퍼즐을 플레이해 ‘카카오프렌즈’가 꿈꾸는 ‘타운’을 만들어간다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어피치, 튜브 등 귀여운 8종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별 테마와 에피소드로 이뤄져 있으며 캐릭터 별로 특화된 데코 시스템과 참신한 꾸미기 퀘스트를 통해 기존의 퍼즐 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아기자기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운’ 사전 예약 실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4일부터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씩 말해요!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 아이템을 함께 지급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 넥슨, ‘서든어택’에 건물 탈출 모드 ‘EXIT: 엘리베이터’ 업데이트
넥슨은 14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겨울 대규모 캠페인 ‘풀체인지’의 네 번째 시리즈로 건물 탈출 모드 ‘EXIT: 엘리베이터’를 업데이트했다.
‘EXIT: 엘리베이터’는 최대 4인이 함께 건물 내 함정과 적에 맞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건물을 탈출하는 모드다. 플레이어는 단 하나의 생명력을 갖고 있어 무기와 회복 아이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등 적절한 전략 활용이 중요하다. 건물 내 유일한 안전지대 엘리베이터를 통해 한 층을 클리어할 때마다 무기, 데미지 증가, 명중률 증가, 크리티컬 증가 등 무작위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해 성장해 나갈 수 있다.
탄창, 회복 키트 등 플레이 중 얻은 아이템은 동료와 공유할 수 있으며, 동료가 빈사 상태에 빠질 시에는 회복 아이템을 활용해 구조할 수 있다. 또한, 정비소에서는 기존 무기 강화와 함께 무기 및 탄약 보급, 체력 회복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EXIT: 엘리베이터’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빙고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7일까지 20층 클리어 달성, 함정 탈출 버튼 작동, 몬스터 누적 100킬 달성 등 특정 일일미션을 달성하면 빙고에 참여하는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서든어택의 ‘EXIT: 엘리베이터’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