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윤상현 집 부실시공 논란에 "피해 심각…법적 대응"



연예 일반

    윤상현 집 부실시공 논란에 "피해 심각…법적 대응"

    배우 윤상현(사진=박종민 기자/자료사진)

     

    배우 윤상현이 집 부실 시공 논란에 법적 대응 입장을 밝혔다.

    윤상현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3일 "윤상현의 시공 피해는 방송에서 보신 그대로"라며 "연예인의 위치에서 방송을 활용한 것이 아니라, 리얼리티 관찰로 배우의 일상을 방송하는 프로그램에서 가족들이 기본적인 의식주 생활이 안되는 심각한 피해 상황이 그대로 방송 된 것"이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향후 언론을 통해 시시비비를 가리기 보다, 법적 대응을 하여 피해 보상을 받고자 한다"며 "배우 또한 방송 후 공감하는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았고 이에 힘든 싸움이겠지만 눈 앞에 제안이나 합의보다는 법적인 성과로 또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시공사가 언론을 통해 밝힌 내용에 허위 사실이 적시 되어 있어 이 또한 법적 대응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윤상현 집 시공에 문제를 제기하는 에피소드가 방송됐다. 방송 직후 누리꾼들은 시공사를 비판했다.

    이에 해당 시공사는 22일 방송에서 하자를 과장한 언론 플레이라고 반박했다.

    이 시공사는 "제작진은 한번도 사실확인을 하지 않고 건축주 윤상현 씨 측의 일방적인 주장을 여과 없이 받아 방송으로 내보냈다"며 "언론의 역할을 망각한 행동"이라고 주장했다.

    윤상현을 향해서는 "결국 이견이 있는 것은 하자 보수의 비용"이라며 "공동으로 제3의 객관적인 전문가를 선임해 하자를 감정하고 그 감정에 따라 이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자"고 제안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