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재환,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로 컴백



가요

    김재환,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로 컴백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재환이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로 12일 컴백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를 비롯해 '애프터 파티'(After party), '누나'(NUNA), '후 엠 아이'(Who Am I), '파라다이스'(Paradise), 'Zzz' 등 6곡이 수록됐다.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매 순간 성장하고 있는 김재환의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는 이별에 대한 후회와 그리움에 대해 노래한 알앤비 스타일 곡이다. 소속사는 "더욱 섬세해진 김재환의 표현력과 깊어진 감성, 애절한 보컬의 환상 조합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수록곡 중 '파라다이스'는 그룹 AB6IX의 박우진이 랩 메이킹과 피처링에 참여한 곡이다. 김재환과 박우진은 프로젝트그룹 워너원으로 함께 활동을 펼친 다 빘다.

    앨범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재환은 13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와 수록곡 '누나'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일루전; 환상'(illusion; 煥想)을 개최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