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삭발한 곽규택 "정치 기생충에 경고"…이언주 전략공천설에 반발



부산

    삭발한 곽규택 "정치 기생충에 경고"…이언주 전략공천설에 반발

    미래통합당 부산 중·영도구 이언주 전략공천설에 반발
    지지자들 지켜보는 가운데 삭발 감행
    이언주 의원 겨냥 "보수통합 큰 뜻에 빌붙어 지분 챙기려는 정치 기생충에게 경고"
    "공정한 경선과 깨끗한 승복해야"

    미래통합당 곽규택 예비후보가 삭발을 하며 공정한 경선을 촉구했다.(사진=곽규택 예비후보 제공)

     

    21대 총선 부산 중·영도구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곽규택 예비후보가 같은 당 이언주 의원의 전략공천설에 맞서 삭발을 하며 공정한 경선을 촉구했다.

    곽 예비후보는 26일 오후 영도대교 아래 유라리 광장에서 지지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삭발식과 함께 기자회견을 열었다.

    곽 예비후보는 "미래통합당 출범 이후 처음으로 삭발을 하게 되어 비통하고 참담한 심정"이라면서도 "한편으로는 의아한 생각도 든다"고 운을 뗐다.

    그는 "지역에서 당협위원장으로 헌신해 온 후보자가 본인의 전략공천을 요청하는 것도 아니고 공정한 경선을 통해 깨끗하게 승복하겠다는 것이 그렇게 무리한 요구냐"고 되물었다.

    이어 "자칭 보수통합의 주역이고 당대표라서 전략 공천을 받아야 한다는 것은 험지 출마나 불출마 선언을 한 다른 보수 통합 주역들에 비해 너무나 큰 특혜 아니냐?"고 이언주 의원에게 직격탄을 날렸다.

    미래통합당 곽규택 예비후보가 삭발을 하며 공정한 경선을 촉구했다.(사진=곽규택 예비후보 제공)

     

    곽 예비후보는 친누나인 곽신애 대표가 제작한 영화 기생충을 빗대 "미래통합당 출범과 보수통합이라는 큰 뜻에 빌붙어 자기 지분을 챙기려는 정치 기생충들에게 경고한다"며 "공정한 경선과 깨끗한 승복을 해야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미래통합당 중·영도구 공천을 놓고 이언주 의원의 전략 공천설이 짙어지면서 앞서 표밭을 갈고 있던 곽 예비후보 등이 반발 수위도 높아지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