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 첫 번째 정규앨범 '더 퍼스트 스텝 : 트레저 이펙트'를 발매하는 보이그룹 트레저.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트레저가 첫 번째 정규앨범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트레저의 '더 퍼스트 스텝 : 트레저 이펙트'(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디지털 음원으로는 총 10곡을, 실물 음반에는 'CD Only' 2곡이 더 들어가 총 12곡을 들을 수 있다.
타이틀곡은 밝은 분위기의 팝 '마이 트레저'(MY TREASURE)다. 누구나 단 하나뿐인 보석 같은 존재라는 의미를 담은 가사를 통해 '내일은 다시 환한 빛이 뜰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최현석, 요시, 하루토가 작사에 참여했다.
이번 앨범에는 '마이 트레저'와 '나랑 있자'(BE WITH ME), '슬로우 모션'(SLOWMOTION)까지 신곡은 총 3곡이 담겼다. '나랑 있자'는 최현석, 요시, 하루토가 작사에 참여했고, '슬로우 모션'은 최현석, 하루토가 작사에 참여했고 요시가 랩을 담당했으며, 악뮤(AKMU) 이찬혁이 작사·작곡진에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보이'(BOY), '들어와'(COME TO ME), '사랑해'(I LOVE YOU), 'B.L.T'(BLING LIKE THIS), '음'(MMM), '오렌지'(ORANGE), '미쳐가네'(GOING CRAZY)가 수록됐고, 실물 음반에는 '사랑해' 피아노 버전과 '음' 록 버전이 실렸다.
트레저의 첫 번째 정규앨범 '더 퍼스트 스텝 : 트레저 이펙트'는 오는 11일 저녁 6시 음원 발매되며, 실물 음반은 12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