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류수영 KBS 설특집 '류수영의 동물티비' MC 발탁

방송

    류수영 KBS 설특집 '류수영의 동물티비' MC 발탁

    배우 류수영. 이엘라이즈 제공

     

    배우 류수영이 데뷔 이래 첫 단독 MC에 도전한다. KBS가 새롭게 선보이는 동물 프로그램 MC를 맡아 동물들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애니멀 리스너'로 변신할 예정이다.

    류수영의 이름을 내건 '류수영의 동물티비'는 전혀 새로운 동물 이야기부터 외면하고 싶었던 불편한 진실까지 폭넓게 다루는 동물 프로그램다. 다양한 시선에 담긴 동물들의 이야기를 통해 슬픔과 기쁨, 아픔과 행복 등 감정을 나눈다.

    류수영은 아내 박하선에 대한 사랑만큼이나 동물 애호가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다양한 동물을 많이 키워본 유경험자로서 동물에 대한 해박한 지식은 물론, 사회적인 문제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며 프로그램을 잘 이끌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생과 사의 갈림길에 선 동물들의 이야기를 보고 진심으로 가슴 아파한 류수영은 직접 그들을 찾아 나설 정도로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류수영이 재치와 진행 솜씨로 동물에 대한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낼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류수영의 동물티비'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소 편한 남자' 역시 본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다.

    '류수영의 동물티비'는 설특집 파일럿 프로그램 2부작으로 오는 2월 11일 오후 6시 10분, 12일 오후 5시 4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추가 선공개 영상은 KBS 유튜브 채널 '애니멀포유'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