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해병대 입대 앞둔 김명수, 2월 20일 온라인 팬 미팅 연다

연예 일반

    해병대 입대 앞둔 김명수, 2월 20일 온라인 팬 미팅 연다

    배우 겸 가수 김명수가 오는 2월 20일 온라인 팬 미팅 '리멤버 어스'를 개최한다. 매니지먼트 이상

     

    배우 겸 가수로 활동 중인 김명수(엘)가 내달 온라인 팬 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매니지먼트이상은 김명수가 오는 2월 20일 오후 4시 '2021 김명수 온택트 팬 미팅-리멤버 어스'(Remember US)를 열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팬 미팅 타이틀 '리멤버 어스'를 직접 제안한 김명수는 입대 전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위해 드라마 촬영 중에도 스태프들과 회의를 하는 등 애정을 쏟는다는 게 소속사 측 설명이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직접 만날 순 없지만 당신(U)과 명수(Soo), 즉 우리(US)만의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의미로 지었다.

    김명수는 내달 발표하는 싱글앨범 '메모리'에 담긴 신곡을 온라인 팬 미팅에서 최초 공개한다. '메모리'에는 발라드곡 '기억과 기억사이'와 이 곡의 인스트루멘털 버전 2곡이 실렸다. 담백하고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와 잔잔한 멜로디로 이루어진 어쿠스틱 팝 곡이다.

    김명수는 이번 팬 미팅을 위해 특별하고 생생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티켓 등급에 따른 다양한 혜택과 비공개 사진으로 구성된 포토카드 등 얼리버드 이벤트 프로모션을 추가했다.

    '2021 김명수 온라인 팬 미팅-리멤버 어스'는 오는 26일 오전 11시부터 시즌, 올레TV, 마이뮤직테이스트, 프라이데이 등 플랫폼에서 예매할 수 있다.

    김명수는 현재 KBS2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에서 등 떠밀려 암행어사가 된 성이겸 역을 연기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