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에디션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하이엔드 주거복합단지 '원에디션 강남'을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강남구 역삼동 653-4번지 A1블록에 들어서는 원에디션 강남은 지하 5층~지상 20층, 3개동 규모다.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26~49㎡ 234가구, 오피스텔 43~82㎡ 25실, 근린생활시설, 운동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최근 강남에서 분양 중인 대다수의 고급주거시설이 1개 동 규모로 조성된 것과 대비되는 대규모 주거복합단지이다.
이 단지는 언주로와 봉은사로가 만나는 경복아파트 사거리에 지어진다. 강남 주요지역 이동이 편리하며, 한남대교 · 동호대교 · 성수대교를 통한 강북 접근성도 우수하다. 반포 IC가 가까워 경부고속도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지하철 9호선 언주역과 선정릉역이 단지에서 도보 5분, 12분거리에 있다.
멤버십 피트니스 센터 '원피트니스' 와 골프연습장 등 럭셔리 스포츠시설이 들어선다. 아울러 개인비서 및 우편, 택배 서비스, 호텔, 항공 예약 서비스, 문화강좌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22-5에 위치한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예방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만 운영되며, 홈페이지 또는 전화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원에디션 강남은 강남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날 예정"이라며 "현대엔지니어링만의 노하우를 살려 고급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명품 단지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