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웨이션브이, 미니 3집 '킥 백' 오늘 저녁 8시 공개

가요

    웨이션브이, 미니 3집 '킥 백' 오늘 저녁 8시 공개

    그룹 웨이션브이.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중화권에서 활동하는 보이그룹 웨이션브이(WayV)가 새로운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레이블 V에 따르면, 웨이션브이는 오늘(10일) 미니 3집 '킥 백'(Kick Back)을 발표한다. 타이틀곡 '킥 백'(秘境)을 포함한 전곡 음원은 이날 저녁 8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킥 백' 뮤직비디오도 유튜브와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킥 백'은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여유 있는 플로우의 랩이 어우러진 프로그레시브 R&B 장르의 댄스곡이다. 앞으로 펼쳐질 미래를 함께 그려보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한국어 버전도 함께 수록됐다.

    귀에 감기는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액션 피규어'(Action Figure), 왠지 센티멘털해지는 밤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트랩 R&B 장르의 '올 포 러브'(All For Love), 레트로 피아노 리프가 매력적인 힙합 비트의 팝곡 '굿 타임'(Good Time),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 '호라이즌'(Horizon)까지 총 6트랙이 실렸다.

    웨이션브이는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이날 저녁 7시 유튜브와 네이버 브이라이브 웨이션브이 채널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타이틀곡 '킥 백' 무대도 최초로 공개한다.

    2019년 데뷔한 웨이션브이는 쿤, 텐, 윈윈, 루카스, 샤오쥔, 헨드리, 양양으로 구성된 7인조 그룹이다. 웨이션브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킥 백'은 오늘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