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제공
국내 OTT 티빙이 내달 새 오리지널 콘텐츠로 '백종원의 사계'를 선보인다.
오는 4월 2일 첫 공개되는 '백종원의 사계'는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전국을 돌아다니며 제철 식재료와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로드 다큐멘터리로, 티빙과 JTBC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첫 오리지널 콘텐츠다.
백종원은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사계절에 맞춘 제철 식재료와 그 재료를 활용한 별미를 꼼꼼하게 소개하며 미식 여행의 진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만의 풍부한 인문학적 소양과 요리에 대한 열정, 재료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어우러질 전망이다.
함께 공개된 '백종원의 사계' 봄 포스터는 제주도의 유채꽃 밭을 아름답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봄을 만끽하며 환하게 웃는 백종원의 모습은 제주도만의 제철 재료를 이용한 특색 음식이 얼마나 큰 행복을 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백종원의 사계'는 앞으로 각 계절에 맞는 특별한 포스터와 제철 음식 소개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티빙 관계자는 "티빙의 새로운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로 '백종원의 사계'를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백종원의 사계'가 연간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만큼, 이와 함께 전국 팔도의 티빙 이용자들이 맛있고 건강한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