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샤이니' 오늘(4일) 비욘드 라이브…'아틀란티스' 첫 공개

가요

    '샤이니' 오늘(4일) 비욘드 라이브…'아틀란티스' 첫 공개

    데뷔 후 첫 온라인 콘서트이자 3년 만의 단독 콘서트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샤이니'(SHINee)가 4일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오는 12일 발매하는 정규 7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인 '아틀란티스'(Atlantis)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가 4일 오후 3시 네이버 V LIVE의 '비욘드 라이브' 채널에서 온라인 단독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 샤이니 : 샤이니 월드'(Beyond LIVE - SHINee : SHINee WORLD)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샤이니의 첫 온라인 콘서트이자 2018년 2월 일본에서 연 '샤이니 월드 더 베스트 2018 ~프롬 나우 온~'(SHINee WORLD THE BEST 2018 ~FROM NOW ON~) 이후 3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샤이니는 이날 공연에서 역대 히트곡부터 지난 2월 발매한 정규 7집 '돈트 콜 미'(Don't Call Me) 수록곡을 선보인다. 특히 오는 12일 발매하는 정규 7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아틀란티스'(Atlantis) 무대도 최초로 공개한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샤이니의 황홀한 무대에 '비욘드 라이브'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AR 및 XR 효과, 3D 그래픽 등이 더해져 볼거리가 풍성하다"고 전했다.

    샤이니는 정규 7집 '돈트 콜 미'로 국내 음악방송 6관왕,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7개 지역 1위, 일본 오리콘 위클리 디지털 앨범 차트 1위 등 각종 차트를 휩쓸었다.{RELNEWS:right}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