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제공마블 신작 '이터널스'를 개봉 전 네이버웹툰에서 먼저 만날 수 있게 됐다.
네이버웹툰은 '블랙 위도우' '샹치'에 이어 '마블 웹툰 프로젝트'의 세 번째 시리즈로 웹툰 '이터널스'를 정식 연재한다고 밝혔다.
웹툰 '이터널스'는 2007년 출간된 동명의 마블 코믹스가 원작으로, 기억을 잃은 채 평범한 인간으로 살아가는 불로불사 종족 '이터널스'가 사악한 괴물 종족인 '데비안츠'와 맞서며 지난날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았다.
원작 '이터널스'는 슈퍼 히어로 코믹스의 기반을 다진 '만화의 왕' 잭 커비가 1976년에 창조한 '이터널스' 세계관을 세계적인 스토리 작가 닐 게이먼과 그림 작가 존 로미타 주니어가 재해석해 찬사를 받은 작품이다.
오는 3일 개봉하는 마블 스튜도 신작 '이터널스'(감독 클로이 자오)에는 안젤리나 졸리를 비롯해 압도적인 존재감과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마동석이 길가메시 역을 연기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총 11화로 선보이는 웹툰 '이터널스'는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주 2회 공개되며 영화 개봉을 기념해 4화를 무료로 서비스한다. 네이버웹툰과 네이버 시리즈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APP), PC 등을 통해 독점으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