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발언 논란 노재승 위원장, 임명 4일만에 사퇴 "국민의힘 시야 넓어져"



국회/정당

    [영상]발언 논란 노재승 위원장, 임명 4일만에 사퇴 "국민의힘 시야 넓어져"

    국민의힘 노재승 공동선대위원장 페이스북 캡처국민의힘 노재승 공동선대위원장 페이스북 캡처과거 부적절한 발언들로 논란에 휩싸인 국민의힘 노재승 공동선대위원장이 9일 결국 사퇴했다. 임명된 지 4일만이다.

    노 위원장은 이날 오후 입장문을 통해 "선대위원장직을 내려놓겠다"며 논란이 된 과거의 글에 대해 "작성 당시 상황과 이유와 관계없이 과거에 제가 작성했던 거친 문장으로 인해 상처 입으셨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밝혔다.

    그는 "비록 저는 기대에 미치지 못해 중도 하차를 하지만 정치적 배경이 없는 저의 임명을 통해, 각자 자신의 위치에서 성실히 살아가는 청년을 바라보는 국민의힘의 시야가 과거에 비해 더 넓어졌음을 기억해 달라"고 당부했다.

    노 위원장은 "평범한 30대 청년"으로서 자신이 전달하고 싶은 말을 영상으로 만들었다며, 이 영상을 끝으로 "한 사람의 유권자의 위치로 돌아가 제가 근거리에서 확인한 윤석열 후보의 진정성을 알리며 정권교체의 밀알이 되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연합뉴스앞서 지난 4월 서울시장 보궐선거 당시 '비니모자'를 쓰고 오세훈 후보를 지지하는 유세 연설로 유명세를 탄 노 위원장은 이번 대선에서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전격 발탁됐지만, 과거 자신의 SNS에 가난을 비하하거나 이념적으로 편향되는 등 문제의 소지가 될 만한 글들을 올린 사실이 알려져 비판을 받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