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불안 증세로 당분간 활동 중단

연예 일반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불안 증세로 당분간 활동 중단

    프로미스나인 백지헌. 플레디스 제공프로미스나인 백지헌. 플레디스 제공여성 아이돌 그룹 프로미스나인 백지헌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쉰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공지를 올려 "백지헌은 최근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고, 심리적 불안 증세로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 본인은 활동에 대한 의지가 강하나, 당사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당분간 건강을 회복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다. 이에 프로미스나인의 스케줄에 백지헌은 당분간 함께하기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백지헌은 충분한 안정을 취하며 의료진과 논의 하에 일상생활을 이어갈 예정이다.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린 점 양해를 부탁드린다"라며 "백지헌이 다시 건강하게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알렸다.

    올해 스무살이 된 백지헌은 엠넷 '아이돌학교'를 통해 결성된 여성 아이돌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멤버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달 네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 게스트'(Midnight Guest)를 내고 타이틀곡 'DM'(디엠)으로 활동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