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앙코르 공연…25일 개막

공연/전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앙코르 공연…25일 개막

    뮤지컬 '노르트람 드 파리' 내한공연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서 2월 25일부터 3월 13일까지

    마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프렌치 오리지널 내한공연이 오는 25일부터 3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앙코르 공연한다.

    '노트르담 드 파리'는 지난해 말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무대에 올랐다. 당시 유료 객석점유율 99%를 기록했고 대구·부산 투어로 흥행을 이어갔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2022년 월드투어의 출발점이기도 하다. 서울 공연이 끝나면 대만, 미국, 캐나다 등에서 관객을 만난다.

    이 작품은 15세기 파리를 배경으로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향한 세 남성 '콰지모도', '프롤로', '페뷔스'의 비극적 사랑 이야기를 대사 없이 노래로 풀어낸다.

    프랑스 특유의 감수성이 돋보이는 넘버(노래)와 현대무용, 아크로바틱, 브레이댄스 등 전문댄서의 자유롭고 독창적인 안무가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노트르담 대성당 종지기 콰지모도 역은 안젤로 델 베키오와 막시밀리엉 필립이, 세 남성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 역은 엘하이다 다니와 젬므 보노가 연기한다.

    거리의 음유시인 그랭구와르 역은 존 아이젠과 플로 칼리, 에릭 제트네가, 노트르담 대성당의 주교 프롤로 역은 솔랄과 로랑 방이, 집시들의 리더 클로팽 역은 제이와 이삭 엔지가, 파리의 근위대장 페뷔스 역은 플로 칼리와 에릭 제트네가 맡는다.마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