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가수 박군, 방송인 한영. 각 인스타그램방송인 한영과 열애를 인정한 가수 박군이 팬들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표했다.
박군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늘 감사한 응원을 해주시는 가족 여러분. 보도를 보시고 놀라셨을 것 같은데, 가장 먼저 가족 여러분들께 알려 드렸어야 했는데, 이렇게 알려 드리게 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언제나 제 옆에서 지켜주시는 가족 여러분 덕분에 열심히 달려올 수 있었고,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다른 누구보다 가족 여러분들이 해 주시는 축복이 가장 저에게 의미 있을 거 같습니다. 늦게 찾아온 인연인 만큼 소중하게 지켜나 갈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실망시키지 않는 박군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편히 쉬십시오!"라고 글을 맺었다.
앞서 박군과 한영은 지난달 28일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해 한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내용이었다.
2019년 싱글 앨범 '한잔해'로 데뷔한 박군은 예능 '강철부대'를 통해 큰 인기를 얻었다. '정글의 법칙 생존의 달인', '정글의 법칙 봄', '개미랑 노는 베짱이',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했다. 걸그룹 LPG로 데뷔한 한영은 2008년 솔로 가수로 나섰고 이후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활동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