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대구

    경북도, 관광기념품 공모전

    경북도 제공경북도 제공
    경상북도는 지역을 대표하는 우수한 관광 기념품을 발굴하고자 '제25회 경상북도 관광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상징적 가치를 가진 관광 기념품으로 민·공예품, 공산품 및 가공식품 등 국내·외 관광객들이 구매할 수 있고, 양산 가능한 3만 원 이하 금액의 모든 기념품이다.

    대한민국에 거주지를 두고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내달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주말 포함) 작품을 접수받을 예정이다.
     
    응모자는 기간 내 황리단길생활문화센터 2층(경주 포석로 1058-26)으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 접수(택배)해야 한다.
     
    참가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경상북도 홈페이지 고시공고 및 경상북도관광협회(☎054-745-0850)로 문의하면 된다.
     
    출품작은 심사를 거쳐 대상 1점, 금상 1점, 은상 2점, 동상 3점, 장려상 5점, 입선 10점 총 22점을 선정하고, 상장과 함께 총 2150만원의 상금도 지급할 계획이다.
     
    결과는 6월 3일 경북나드리 홈페이지 및 경상북도관광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우수작에 대한 특전으로 지역 대표 축제장 및 각종 박람회 부스 운영·판매 지원, 문화체육관광부 우수관광기념품 개발·유통자금 융자 지원, 경북관광포털 '경북나드리' 홈페이지 게시·홍보, 수상작품집 제작, 경북관광홍보관 전시 등이 주어진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