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인기 웹툰 '부활남' 스크린에 부활…주인공에 구교환

영화

    인기 웹툰 '부활남' 스크린에 부활…주인공에 구교환

    배우 구교환과 웹툰 '부활남'의 한 장면. 나무엑터스·와이랩 제공배우 구교환과 웹툰 '부활남'의 한 장면. 나무엑터스·와이랩 제공화제의 네이버 웹툰 '부활남'이 배우 구교환과 함께 스크린에 부활한다.
     
    인기 웹툰 '부활남'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신인류 전쟁: 부활남'은 만년 취준생 석환이 죽은 뒤 3일 후에 부활하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영화는 웹툰의 거침없는 매력과 독특한 콘셉트를 담아내면서도, 석환의 부활 능력의 근원이 되는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을 더해 웹툰보다 확장된 세계관을 그린다. 영화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이야기와 캐릭터, 강렬한 액션을 담아낼 예정이다.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뛰어난 감각을 선보였던 백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타이틀 롤인 석환 역은 영화 '반도' '모가디슈' 등에서 독특한 카리스마를 보여준 배우 구교환이 맡는다.
     
    구교환은 취업준비생으로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중 우연히 죽음을 맞이하고, 3일 후 부활하게 되면서 점차 자신의 비밀을 알게 되는 석환의 드라마틱한 순간들을 개성 있는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신인류 전쟁: 부활남'은 '콜' '독전' '럭키' '아가씨' '뷰티 인사이드' 등을 제작한 용필름의 신작으로, 이번 작품을 통해 선보일 세계관을 기반으로 새로운 히어로 캐릭터들을 주인공으로 한 '신인류 전쟁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인류 전쟁 시리즈'는 비밀 연구를 통해 탄생한 이들의 이야기와, 이들이 현생 인류 생존의 운명을 위협하는 신인류와 맞서 싸우는 전쟁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다.
     
    롯데엔터테인먼트와 용필름은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신인류 전쟁: 부활남'의 제작을 목표로 기획·개발 중이며, 주요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프리 프로덕션에 돌입해 2023년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