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 해산…12년 여정 마침표

가요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 해산…12년 여정 마침표

    하이라이트레코즈 로고. 하이라이트레코즈 공식 트위터하이라이트레코즈 로고. 하이라이트레코즈 공식 트위터래퍼 팔로알토가 이끄는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가 해산했다.

    하이라이트레코즈는 20일 공식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2022년 4월 20일 오늘은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창립 12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먼저, 그동안 저희 음악을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설립자이자 소속 아티스트인 팔로알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많은 분이 접하신 대로 하이라이트레코즈의 공식 해산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본 결정에는 많은 고민과 상황들이 작용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이 결정은 소속 아티스트들과 임직원들의 미래를 위한 발전적인 선택이었음을 꼭 알리고 싶습니다"라고 설명했다.

    하이라이트레코즈는 "저희의 후일담은 이제 각자의 길을 가게 될 아티스트들의 음악과 행보를 통해 여러분께 계속해서 전해질 것입니다. 12년간의 긴 여정에 함께해주시며 즐거운 추억을 공유한 팬 여러분과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해산 이후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역사가 더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추억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며 "2010년 4월 20일 하이라이트레코즈 시작. 2022년 4월 20일 하이라이트레코즈 마침"이라고 썼다.

    2010년 설립된 하이라이트레코즈에는 수장 팔로알토를 비롯해 허클베리피, 레디, 스월비, 애쉬비, 오웰무드 등 다양한 뮤지션이 소속돼 있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