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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도, 소상공인 브랜드·디자인 가치 높인다

광주

    전남도, 소상공인 브랜드·디자인 가치 높인다

     

    전라남도는 우수한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추고도 시장에서 가치를 인정받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기술숙련자, 백년가게, 백년소공인 등 소상공인과 상점가 등을 위해 상호, 제품, 포장 등의 디자인은 물론 시제품 제작까지 일괄 지원하기로 했다,

    전라남도는 이를 위해 2일부터 디자인 기업을 모집하고 16일부터 사업 참여를 바라는 소상공인, 상점가 등을 대상으로 접수에 들어간다.
     
    전라남도는 서면․현장평가, 발표심사 등을 거쳐 오는 6월까지 신규 제작 8개소, 새단장(리뉴얼) 10개소 등 총 18개소를 선정해 사업비는 6억 원을 지원한다.

    전라남도는 지난 2016년부터 2021년까지 전통시장, 상가, 공방, 식품상 등 총 69개소를 지원했다.
     
    김차진 전남도 중소벤처기업과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장인정신과 자부심을 갖고 수고를 마다하지 않는 소상공인이 많다"며 "이들의 땀과 정성은 물론 지역과 제품에 관한 이야기가 디자인, 브랜드와 결합해 소비자에게 널리 전해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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