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팬 퍼스트' SSG 김광현, 4승 기념으로 와인 200병 쏜다

야구

    '팬 퍼스트' SSG 김광현, 4승 기념으로 와인 200병 쏜다

    통산 140승 축하 물세례 받은 SSG 김광현. 연합뉴스통산 140승 축하 물세례 받은 SSG 김광현. 연합뉴스올 시즌 4승을 거두며 KBO 리그 통산 140승을 달성한 김광현(34·SSG)이 이번에는 와인 선물을 준비했다.
     
    SSG는 4일 "'KK 위닝 플랜' 4단계로 'KK 시그니처 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K 위닝 플랜은 김광현이 정규 시즌 승리를 거둘 때마다 특별한 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4승 기념 선물인 'KK 시그니처 와인'은 김광현의 취향을 담아 개발한 와인이다. 오는 31일 kt와 홈 경기에 앞서 별도 이벤트를 거쳐 선정된 팬 200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김광현은 지난 2년간 메이저리그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팬 서비스를 강조해왔다. 그는 "어떻게 하면 팬들이 야구장에 즐겁게 찾아올 수 있을지 고민한다"면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을 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국내 복귀 후 김광현은 팬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앞서 올 시즌 첫 승을 거둔 뒤 1단계로 인천 지역 초등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인 2만4500 명 전원에게 자신의 디자인이 담긴 문구 세트와 야구장 입장권을 전달했다.

    2단계로는 인천 지역 소외 계층 어린이 1000 명을 홈 구장 SSG 랜더스필드로 초대해 2승 기념 수건과 초코우유를 선물했다. 3단계 선물로 팬들에게 김광현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쿨러백 1000 개를 줄 예정이다.

    지난 3일 한화와 홈 경기에 선발 등판한 김광현은 7이닝 동안 7피안타 8탈삼진 1실점으로 팀의 4 대 2 승리를 이끌었다. 시즌 4승째를 수확하며 KBO리그 통산 140승과 한미 통산 150승을 동시에 달성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