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주철현 의원 "여수갑 압도적 지지 감사…책임 정치 약속"



전남

    주철현 의원 "여수갑 압도적 지지 감사…책임 정치 약속"

    더불어민주당 주철현 의원이 유세차량에서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최창민 기자더불어민주당 주철현 의원이 유세차량에서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최창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주철현 의원이 6.1지방선거 전남 여수갑지역위원회 후보들의 당선과 관련해 "압도적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주 의원은 3일 입장문을 내어 "민주당에 대한 압도적 지지와 성원에 절대 자만하지 않겠다"면서 "지역 현안에 대한 집행부와 시의회의 충돌, 지역 정치권의 다른 시각과 다른 목소리에 대한 시민들의 걱정과 우려, 다시 한번 더 무겁게 받들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이 여수의 화합과 소통에 앞장서고, 여수에서 책임 있게 정치하겠다"면서 "민주당 원팀이 여수발전의 미래 100년을 함께 준비해 내겠다"고 밝혔다.
     
    주 의원은 이어 "민주당은 대선 패배 후 어려운 정치적 상황을 돌파해야 할 과제를 안고 이번 지방선거를 치렀다"면서 "국민들께서는 민주당에 큰 개혁과 과감한 혁신의 회초리를 또 들어주셨다. 죄송하고 더 무겁게 받아들이겠다"고 덧붙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