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세븐틴 정한, 팔꿈치 부상으로 수술…"깁스하고 일정 참여"



연예가 화제

    세븐틴 정한, 팔꿈치 부상으로 수술…"깁스하고 일정 참여"

    그룹 세븐틴 정한. 세븐틴 공식 페이스북그룹 세븐틴 정한. 세븐틴 공식 페이스북그룹 세븐틴의 정한이 팔꿈치를 다쳐 수술을 받았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트위터 글을 통해 "정한은 오른쪽 팔꿈치 바깥쪽 힘줄의 염증 및 손상으로 그동안 주사 치료 등 보존적 치료를 받아왔다. 최근 팔꿈치 통증이 더 심해져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으로부터 외측상과염 및 힘줄 손상이 악화되어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아, 15일(수) 오전에 수술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수술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고, 아티스트는 16일(목) 퇴원해 안정과 휴식을 취하고 있다. 당분간 정한은 깁스를 착용할 예정이며, 수술 부위 보호 및 빠른 회복을 위해 향후 보조기도 착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정한은 예정된 일정에 모두 참여하겠다는 의지가 몹시 강하지만, 의료진 소견과 당사자의 회복을 최우선으로 두고 향후 활동을 유동적으로 운영하겠다는 게 플레디스 설명이다. 그러면서 "의료진과의 지속적인 논의 하에, 정한은 깁스 및 보조기를 착용하고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세븐틴 월드 투어 '비 더 선'(BE THE SUN) 등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 점에 대해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 정한이 하루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당사는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세븐틴은 지난달 27일 네 번째 정규앨범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을 발매해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7위를 차지했다. 이는 자체 최고 기록이다. 세븐틴은 오는 25~26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월드 투어 '비 더 선'의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