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블랙핑크, 8월 컴백 예정 "연말까지 월드투어"

가요

    블랙핑크, 8월 컴백 예정 "연말까지 월드투어"

    8월 컴백 예정인 여성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 블랙핑크 공식 페이스북8월 컴백 예정인 여성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 블랙핑크 공식 페이스북여성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가 컴백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지수·제니·로제·리사)가 현재 새 앨범 녹음 작업 막바지 단계에 있고, 이달 중 뮤직비디오 촬영에 들어가 오는 8월 신곡을 발표한다고 6일 밝혔다.
     
    YG 측은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된, 블랙핑크다운 음악이 다수 준비됐다. 블랙핑크는 전 세계 팬들과 교감 폭을 확장하기 위해 컴백과 더불어 연말까지 K팝 걸그룹 사상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에 나선다. 그리고 그 위상에 걸맞은 대형 프로젝트들이 꾸준히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블랙핑크는 코로나 팬데믹 기간인 2020년 10월 첫 번째 정규앨범 '디 앨범'(THE ALBUM)을 낸 지 1년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러브식 걸스'(Lovesick Girls)를 포함해 총 8곡이 담긴 블랙핑크의 '디 앨범'은 140만 장 이상 팔리며 K팝 걸그룹 최초의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과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 모두 2위에 오르는 기록을 쓰기도 했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75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블랙핑크의 '완전체' 컴백은 오는 8월 이루어질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