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전남 남서부 네트워크 확대"…벤츠코리아, 목포 전시장·센터 열어

자동차

    "전남 남서부 네트워크 확대"…벤츠코리아, 목포 전시장·센터 열어

    핵심요약

    목포 지역은 물론 신안·해남군 등 인근 지역 고객에 접근성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제공메르세데스-벤츠,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5일 목포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열었다고 밝혔다.

    벤츠코리아는 이번 목포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마련으로 전라남도 남서부 지역의 네트워크 강화와 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목포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목포 지역 거주 고객은 물론 신안군, 해남군 등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도 우수한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총 연면적 1830㎡(약 553평) 공간에 자리 잡은 목포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1층과 2층에 거쳐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에서는 하루 약 30대의 차량에 신속하고 전문적인 유지 보수와 일반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2층 전시장에는 총 8대의 신차가 진열돼 있어 다양한 차량을 직접 비교하면서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방문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서비스 예약 고객에게 12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40% 특별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