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윤종빈 감독X하정우·황정민 '수리남' 9월 9일 공개

영화

    윤종빈 감독X하정우·황정민 '수리남' 9월 9일 공개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 포스터.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 포스터. 넷플릭스 제공윤종빈 감독과 하정우, 황정민 등이 의기투합한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이 오는 9월 9일 공개를 확정했다.
     
    '수리남'은 남미 국가 수리남을 장악한 무소불위의 마약 대부로 인해 누명을 쓴 한 민간인이 국정원의 비밀 임무를 수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현실을 관통하는 탁월한 스토리텔링과 호쾌한 연출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온 윤종빈 감독의 첫 시리즈다.
     
    한국형 갱스터 무비와 첩보전의 절정을 보여줬던 윤종빈 감독, 이번 작품에서는 낯선 나라 수리남을 장악한 한인 마약 대부와 그를 검거하기 위해 손잡은 민간인과 국정원의 흥미진진하고 비밀스러운 작전을 펼쳐 보인다. 또한 남미를 배경으로 그가 어떤 스펙터클한 액션과 드라마를 선보일지 제작 초기부터 초미의 관심을 모았다.
     
    '수리남'을 기대하게 만든 또 다른 요인은 쌍천만 배우 하정우와 황정민을 비롯해 '오징어 게임'으로 세계적 스타로 거듭난 박해수,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조우진과 유연석 그리고 '듄' '일대종사' '와호장룡'의 장첸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출연이다.
     
    목숨을 걸고 국정원의 작전에 투입된 민간인 강인구 역의 하정우, 이름조차 낯선 수리남을 장악한 희대의 사기꾼이자 마약 대부 전요환 역의 황정민, 전요환을 잡기 위해 마지막 작전을 펼치는 최창호 역의 박해수, 전요환의 오른팔이자 행동대장 변기태 역의 조우진, 전요환을 비호하는 변호사 데이빗 박 역의 유연석 그리고 수리남에서 악명 높은 중국 조직의 수장 첸진 역의 장첸 등 이름만으로도 기대가 차오르는 명품 배우들이 최고의 연기 대전을 선보인다.
     
    윤종빈 감독과 최고의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수리남'은 오는 9월 9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