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익산시·㈜함소아, 어린이 전문병원 건립 업무협약

전북

    익산시·㈜함소아, 어린이 전문병원 건립 업무협약

    전북 익산시가 10일 의약품 생산과 병의원 경영컨설팅 회사인 ㈜함소아와 함께 어린이 전문병원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익산시 제공전북 익산시가 10일 의약품 생산과 병의원 경영컨설팅 회사인 ㈜함소아와 함께 어린이 전문병원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익산시 제공
    전북 익산시가 10일 의약품 생산과 병의원 경영컨설팅 회사인 ㈜함소아와 함께 어린이 전문병원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함소아는 소아재활을 포함해 소아·청소년의 성장과정 전반을 아우르는 24시간 어린이전문병원을 익산에 건립한다는 구상이다.

    ㈜함소아는 재단법인 설립과정을 거쳐 340억 원을 들여 연면적 5280㎡ 부지에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어린이전문병원 건립에 돌입할 예정이다.

    익산시는 출산율이 점차 감소함에 따라 어린이전문병원 건립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이번 유치를 통해 모자보건, 장애어린이 전문서비스 등 의료복지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함소아는 2005년 설립되어 다양한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생산과 병의원 경영컨설팅 회사다. 1999년 어린이날 강남구 대치동에 국내 한방 소아과를 모태로 개원한 이래 국내외 70여 개의 지점에서 500만 명이 넘는 소아 한방 치료를 해오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