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인디언 인형', 이기기 힘들 것"…새로운 가왕 탄생할까

방송

    "'인디언 인형', 이기기 힘들 것"…새로운 가왕 탄생할까

    MBC 제공MBC 제공MBC '복면가왕'의 3연승 가왕 '인디언 인형'이 '마의 4연승' 고지에 도전한다.
     
    28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유영석이 극찬한 복면가수가 나타난다. 한 복면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판정단에서는 힘찬 박수가 터져 나온다. 판정단 전문가 라인 유영석은 "이 복면가수가 '이번 무대는 특히 칼을 가셨구나'라는 생각을 했다. 오늘 가왕이 웬만큼 잘하지 않으면, 이분을 이기기 힘들 것 같다"라며 새로운 가왕의 탄생을 예고한다.

    무대를 지켜본 윤상 역시 "본인의 가장 자신 있는 무기를 쓰신 것 같다"라며 이 복면가수의 무대에 감탄한다. 과연 이 복면가수는 유영석의 예언처럼 새로운 가왕석의 주인이 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또한, 판정단 전문가 라인 윤상을 놀라게 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유심히 본 윤상은 "이 곡을 이렇게 편곡하다니, 너무 경이롭다"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는다. 과연 윤상의 인정을 받은 이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또, 이 복면가수는 가왕 '인디언 인형'의 적수가 될 수 있을 것인지 궁금해진다.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펼치는 역대급 치열한 솔로곡 대결은 오늘(28일) 오후 5시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