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제공마마무 첫 유닛' 마마무+(마마무 플러스)의 신곡 'Better(Feat. BIG Naught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RBW는 오늘(28일) 자정,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라와 문별로 구성된 유닛 마마무+의 신곡 'Better(Feat. BIG Naught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마마무 첫 유닛 출격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공개된 영상은 솔라, 문별이 자동차를 타고 어디론가 훌쩍 여행을 떠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유닛 마마무+로 새로운 여정이 시작되는 듯, 두 사람은 설렘 가득한 모습이다.
이어 히치하이킹을 시도하는 빅나티가 등장, 동행하게 된 세 사람이 놀이공원에 도착해 뛰어가는 모습이 궁금증을 높였다. 여기에 동화 같은 영상미와 청량감 가득한 비주얼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와 함께 짧지만 중독성 강한 후렴구를 공개,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와 솔라, 문별의 산뜻한 보컬이 더해져 신곡의 밝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예고했다.
마마무 솔라와 문별로 구성된 유닛 그룹 마마무+는 오는 30일 신곡 'Better'를 공개하고, 마마무 첫 유닛 출격에 나선다.
유닛명 '마마무+'는 기존 마마무에 더해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 등 한계를 두지 않은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마마무+는 래퍼 빅나티(BIG Naughty)와 컬래버레이션한 첫 싱글 'Better'로 유닛 프로젝트 첫 시작을 알렸다. 믿고 듣는 음원 강자 마마무와 힙합계 신흥 음원 강자 빅나티의 만남에 음악 팬들의 기대가 벌써부터 뜨겁다.
'Better(Feat. BIG Naughty)'는 무채색의 삶 속,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순간이 위로를 준다는 이야기를 담은 낭만 가득한 곡이다. 미니멀한 트랙 위에 얹어진 달콤하고 산뜻한 보컬, 몽글몽글한 가사가 지친 삶 속 작은 위로를 건넨다.
마마무 첫 번째 유닛 마마무+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Better'을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