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정기명 여수시장, 광주서 프로야구 시구로 여수관광 홍보

전남

    정기명 여수시장, 광주서 프로야구 시구로 여수관광 홍보

    정기명 여수시장이 프로야구 경기에 앞서 시구를 하고 있다. 여수시 제공정기명 여수시장이 프로야구 경기에 앞서 시구를 하고 있다. 여수시 제공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14일 오후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기아타이거즈 대 키움 히어로즈와의 프로야구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서 여수관광을 홍보했다.
     
    이번 시구는 제56회 여수거북선축제 등 하반기 지역 축제의 성공을 기원하고 '남해안 거점도시 미항 여수'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수시는 이날 시구 행사 외에도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거북선축제와 여수 관광홍보 리플릿을 배부하고 전광판에 홍보영상을 상영하는 등 전국 최고의 해양관광도시, 미항 여수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여수시는 올해 56회 여수거북선축제를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3일간 종포해양공원 일원에서 '희망의 미래를 향해, 다시 함성!'이라는 주제로 개최할 계획이다.
     
    또 다음달 7~9일 남도음식문화큰잔치, 9~10일 여자만갯벌노을체험행사, 22일 여수밤바다불꽃축제, 11월 5~6일 여수동동북축제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