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종교

    성결대학교, 개교 60주년 기념식 개최

    성결대학교가 15일 개교 60주년 기념식을 열었다. 성결대학교가 15일 개교 60주년 기념식을 열었다. 성결대학교가 개교 60주년을 맞아 15일 본교 기념관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세상과 같이하는 가치로운 성결의 힘'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번 행사는 총 3부로 나뉘어져 진행되었다. 1부는 기념예배, 2부는 기념식 및 비전선포, 3부는 축하만찬 순으로 진행되었다.

    축사를 맡은 국회의원 강득구, 안양시장 최대호, 나사렛대학교 김경수 총장이 행사에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김동연 경기도지사,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의원, 민병덕 의원, 일본 오사카 관광대학교 야마다요시히루 총장이 축전과 축하 영상 메시지를 보내 왔다.

    1부 기념예배는 박정수 신학대학원장의 인도로 이루어졌고, 총회장 신현파 목사가 "이제 우리는 어떻게 행할까?"라는 주제로 울림 있는 말씀을 전하였다.

    2부에서는 박광일 이사장의 환영사와 김상식 총장의 기념사에 이어, 총동문회장 곽종원 목사를 비롯한 각계의 축사와 시상식이 이어졌다.

    기념식에서 자랑스러운 성결인상은 ▲국회의원(시흥시) 문정복 ▲시큐레터(주) 대표이사 임차성 ▲영화감독 김세인이 수상했으며, 공로상은 ▲안양시장 최대호 ▲시냇가푸른나무교회  신용백 목사 ▲참좋은교회 김원교 목사 ▲신림제일교회  서종로 원로장로가 수상했다.

    김상식 총장은 "불확실하고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새로운 도약을 위해 개교 60주년을 맞아 '비전 2030, 미래 사회를 선도하는 실무 인재 양성 대학'을 중장기 발전 비전으로 설정했다."고 밝히며, 다가올 성결 100년의 미래를 그려 보였다.

    '개교 60주년 발자취' 영상과 '성결대 비전 선포', 그리고 각계의 축하 메시지는 성결대학교 유튜브나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