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남이공대학교, 수험생 대상 진로직업체험 페스티벌 개최



대구

    영남이공대학교, 수험생 대상 진로직업체험 페스티벌 개최

    화장품화공계열 학과 탐방 화장품 만들기 실습 모습. 영남이공대학교 제공 화장품화공계열 학과 탐방 화장품 만들기 실습 모습. 영남이공대학교 제공 
    영남이공대학교(총장 이재용)가 수험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맞춤형 입시 정보를 제공하는 '영이공 진로직업체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영이공 진로직업체험 페스티벌은 영남이공대학교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나 학부모를 대상으로 수시 모집을 대비한 수험생 맞춤 입학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24일 오후 2시 천마스퀘어 시청각실에서 열리며 10월 1일, 8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약 2시간 동안 대학 및 학과(계열) 정보, 학과 소개, 수시 전형에 대비한 맞춤형 입학 정보를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는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이 학부모와 간담회를 열어 현장의 소리를 듣는다.

    학과(계열)에서는 수험생 전공 실습 체험을 통해 진로진학 상담, 장학 및 복지 혜택 안내, 전공 소개, 원서 접수 등을 진행한다.

    이번 진로직업체험 페스티벌에 참가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현장 참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석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영상 및 안내서를 통한 학과 소개, 이벤트 참여, 화상 통화, 1대 1 입시 상담, 이메일 상담 등을 통해 입시 정보를 제공한다.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은 "진로직업 체험과 더불어 맞춤 입시 상담과 원서 접수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학부모와 수험생들이 진로 및 진학 선택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