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박서준X한소희 크리처 스릴러 '경성크리처', 넷플릭스 공개 확정

영화

    박서준X한소희 크리처 스릴러 '경성크리처', 넷플릭스 공개 확정

    (사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배우 박서준, 한소희, 수현, 위하준, 조한철, 김해숙. 각 소속사 제공(사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배우 박서준, 한소희, 수현, 위하준, 조한철, 김해숙. 각 소속사 제공박서준과 한소희의 만남으로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는 크리처 스릴러 '경성크리처'를 넷플릭스에서 만나게 됐다.
     
    '경성크리처'는 시대의 어둠이 가장 짙었던 1945년의 봄, 생존이 전부였던 두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크리처 스릴러로, 넷플릭스 공개를 확정했다.
     
    '경성크리처'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구가의 서' 등 장르를 넘나드는 필력으로 사랑받은 강은경 작가가 각본을, '스토브리그'에서 세밀하고도 힘 있는 연출을 선보인 정동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여기에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의 박서준이 경성 최고의 자산가이자 전당포 금옥당의 대주 장태상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과 드라마 '알고있지만,' 등의 한소희가 죽은 사람도 찾아낸다는 소문난 토두꾼 윤채옥을 연기한다.
     
    장태상은 경성 제1의 정보통으로 통하며 정의보다 돈을 우선시하지만 연쇄 실종사건을 쫓던 중 윤채옥과 얽히며 전혀 다른 인생을 맞이한다. 윤채옥은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와 함께 만주와 상해를 넘나들며 실종된 사람들을 찾아온 토두꾼답게 날카로운 눈과 날렵한 움직임을 자랑한다.
     
    박서준과 한소희 외에도 내로라하는 연기력의 배우들이 대거 '경성크리처'에 합류했다.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넷플릭스 시리즈 '마르코 폴로'로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수현은 경성 일대를 호령하는 집안의 안주인인 마에다로 변신한다. 드라마 '구경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연기내공을 발휘하며 사랑받고 있는 김해숙은 금옥당의 집사인 나월댁 역을 맡아 장태상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존재감을 뽐낸다.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빈센조' 등에서 다양한 얼굴을 선보인 조한철은 십 년 전 사라진 아내를 찾기 위해 실종사건을 쫓아온 윤채옥의 아버지인 윤중원 역을 맡아 극에 무게감을 더하며,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전 세계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위하준은 장태상의 절친이자 독립군인 권준택 역을 맡았다.
     
    '경성크리처'는 드라마 '미스티'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선보여온 글앤그림미디어와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아신전' '스위트홈'의 스튜디오드래곤, '사내맞선' '이 구역의 미친 X' 등의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