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남주혁 12월 현역 입대…"정확한 입대일은 미정"

연예가 화제

    남주혁 12월 현역 입대…"정확한 입대일은 미정"

    배우 남주혁. 연합뉴스배우 남주혁. 연합뉴스배우 남주혁이 오는 12월 현역 입대한다.

    남주혁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17일 CBS노컷뉴스에 "아직 영장이 나온 건 아니라 정확한 입대일은 미정인데 올해 12월까지는 가야 되는 게 맞다"며 "기자회견 등 별도의 행사는 없을 것 같다"고 밝혔다.

    만 28세인 1994년생 남주혁은 올해가 입대 마지노선이다. 현재 군 복무를 앞두고 내년 공개 예정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모델 출신인 남주혁은 tvN 드라마 '잉여공주'를 통해 배우로 데뷔,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 '치즈인더트랩'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눈이 부시게' '스타트업'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에 출연해 주연급 배우로 떠올랐다.

    스크린에서도 '안시성'으로 제39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하는 등 두각을 나타냈고, 오는 26일에는 이성민과 호흡을 맞춘 영화 '리멤버'가 개봉한다.

    '리멤버'는 가족을 모두 죽게 만든 친일파를 찾아 60년 간 계획한 복수를 감행하는 알츠하이머 환자 필주(이성민)와 의도치 않게 그의 복수에 휘말리게 된 20대 절친 인규(남주혁)의 이야기를 그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