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경주시의회 이락우 경제산업위원장 '의정봉사대상' 수상



포항

    경주시의회 이락우 경제산업위원장 '의정봉사대상' 수상

    왼쪽부터 이락우 경주시의회 경제산업위원장과 이철우 시의회 의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경주시의회 제공왼쪽부터 이락우 경주시의회 경제산업위원장과 이철우 시의회 의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경주시의회 제공
    경북 경주시의회는 이락우 경제산업위원장이 경상북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2022년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락우 위원장은 제9대 전반기 경제산업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시민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특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현장을 직접 방문해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복구지원에 힘썼으며, 경주시 영구임대아파트 단지 내 공동전기요금 지원, 농산물 최저가격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에 앞장서는 등 주민들의 복리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결정됐다. 
       
    경주시의회 이철우 의장은 안경숙 경상북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장을 대신해 18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이락우 경제산업위원장에게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패를 전달했다.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은 경상북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민복리 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에 헌신·노력한 기초의회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이락우 위원장은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으로 시민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경주시민 모두가 살기 좋은 도시 조성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