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월드컵 스타'의 숙명? 조규성 이틀째 열애설

연예가 화제

    '월드컵 스타'의 숙명? 조규성 이틀째 열애설

    지난달 28일 오후(현지시간) 카타르 알라이얀의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2차전 대한민국과 가나의 경기. 조규성이 추격골에 이어 동점 헤더골을 넣은 뒤 환호하고 있다. 연합뉴스지난달 28일 오후(현지시간) 카타르 알라이얀의 에듀케이션 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2차전 대한민국과 가나의 경기. 조규성이 추격골에 이어 동점 헤더골을 넣은 뒤 환호하고 있다. 연합뉴스2022 카타르-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조규성(24·전북 현대) 선수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벌써 이틀 연속 조규성 선수를 두고 열애설이 불거졌다.

    2일 조규성 선수가 그룹 빌리 멤버 하람의 친언니 A씨와 수년째 열애 중이란 보도가 나왔다.

    소식을 접한 하람의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 관계자는 이날 CBS노컷뉴스에 "가족의 일이라 확인이 되지 않는다. 저희도 상황을 잘 모르고 드릴 말씀이 없다"고 밝혔다.

    앞서 조규성은 모델 지민주와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지민주 소속사 엘삭 측은 일부 매체를 통해 "조규성과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부인했다.

    조규성은 지난 시즌 K리그에서 17골을 터뜨리며 득점왕을 차지했다.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는 2경기 연속 출전해 2골을 넣으며 활약하고 있다. 이처럼 좋은 경기력에 외모까지 눈길을 끌면서 월드컵 기간 동안 SNS 팔로우 수가 수십만 명 증가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