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전도연X정경호 tvN '일타 스캔들' 2차 티저 영상 공개

방송

    전도연X정경호 tvN '일타 스캔들' 2차 티저 영상 공개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 2차 티저 영상 캡처 화면. tvN 제공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 2차 티저 영상 캡처 화면. tvN 제공배우 전도연과 정경호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의 시작을 예고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은 사교육 전쟁터에서 펼쳐지는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수학 일타 강사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1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전도연과 정경호의 범상치 않은 로맨스 케미를 담은 2차 티저 영상은 이목을 집중시킨다. 설렘은 물론, 웃음까지 장착한 두 배우의 로맨틱 시너지는 벌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일타 스캔들'만의 따뜻한 감성과 함께 전도연과 정경호의 로맨틱 텐션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먼저 전 핸드볼 국가대표, 현 '국가대표 반찬가게' 사장 남행선(전도연)과 대한민국 일등 수학 강사 최치열(정경호)의 등장과 함께 시작되는 이번 영상은 공통점은 하나도 없을 것 같은 두 사람의 일상을 보여주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치 국가대표가 경기에 임하는 것과 같은 마음으로 정성스레 손수 반찬을 만드는 해피 바이러스의 남행선과 사교육계의 아이돌이라 불릴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는 스타 강사 최치열. 두 사람의 하루는 극과 극으로 다르지만, 하루하루를 치열하게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만큼은 서로 닮았다는 점에서 흥미 지수를 한껏 고조시킨다.
     
    그런 두 사람의 인연은 시작부터 예사롭지 않다. 반찬가게 문 앞에서 서로 부딪히는 장면을 시작으로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행선을 보고 "빠르긴 진짜 빨라"라며 감탄을 금치 못하는 치열의 모습은 우연인 듯 운명처럼 계속해서 엮이게 될 두 사람의 남다른 인연이 시작되었음을 짐작하게 한다.
     
    이어 맹렬히 누군가를 뒤쫓는 행선과 무언가에 쫓기듯 도망치는 치열의 장면으로 제대로 꼬여버린 두 사람의 티격태격 케미가 본격적으로 그려지면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반찬가게 앞에서, 그리고 거리에서 행선과 치열이 의도치 않게 서로 물벼락을 주고받는 장면은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며 '일타 스캔들'이 보여줄 로맨틱 코미디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다.
     
    여기에 '달콤 쌉싸름 로맨스의 시작'이라는 카피 문구는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예고하며 시선을 더욱 집중시킨다. '국가대표 반찬가게'를 찾아와 진열된 반찬들을 바라보다 무심하게 던진 치열의 "제가 진짜 좋아하는 거 알죠"라는 말 한마디가 그 어떤 고비에도 끄떡없었던 '외강내강'의 행선을 얼어붙게 만든 것이다.
     
    화들짝 놀란 행선의 표정은 그야말로 사랑스러움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동시에 짧지만 강렬한 치열의 멘트는 까칠한 로맨틱 가이의 매력을 제대로 발휘하며 웃음과 설렘을 동반한 두 사람의 티키타카 케미에 대한 기대 심리를 더욱 자극한다.
     
    배우 전도연과 정경호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tvN 새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은 오는 2023년 1월 14일에 첫 방송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