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계룡건설 '설 명절 예비역 위문금' 1천만원 육군본부 전달

대전

    계룡건설 '설 명절 예비역 위문금' 1천만원 육군본부 전달

    계룡건설 한승구 회장(왼쪽)이 9일 육군본부 인사사령부를 방문해 고태남 인사사령관에게 '예비역 설 명절 위문금'을 전달했다. 계룡건설 제공계룡건설 한승구 회장(왼쪽)이 9일 육군본부 인사사령부를 방문해 고태남 인사사령관에게 '예비역 설 명절 위문금'을 전달했다. 계룡건설 제공
    계룡건설은 9일 충남 계룡시에 위치한 육군본부에 '설 명절 예비역 위문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계룡건설에 따르면 한승구 회장은 이날 육군본부를 방문하고 고태남 육군 인사사령관을 만나 위문금을 전달했다.

    계룡건설은 지난 2012년부터 매년 민족의 최대 명절인 설과 추석을 앞두고 육군에서 시행하고 있는 '와병중인 예비역 위문사업'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지난해 설과 추석 명절에도 각각 1000만원씩 전달했다.
     
    '와병중인 예비역 위문사업'은 명절을 맞아 가족과 이웃의 온정이 절실하지만 병환으로 고생하고 있는 예비역들에게 쾌유를 기원하는 육군참모총장의 서신과 위문금을 전달하는 사업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한승구 회장은 "대한민국의 수호를 위해 헌신한 예비역들에게 우리 사회가 보내는 감사의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계룡건설은 앞으로도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건설은 육군에서 추진하는 예비역 위문사업 등에 동참하며 민∙군 협력의 뜻깊은 후원 사업을 지속해오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