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곡 '슈가 러시 라이드' 프리뷰 공개



가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곡 '슈가 러시 라이드' 프리뷰 공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빅히트 뮤직 제공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빅히트 뮤직 제공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27일 컴백을 앞두고 신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3일 0시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의 앨범 프리뷰를 게재했다.
     
    프리뷰 영상에는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를 비롯해 '데빌 바이 더 윈도우'(Devil by the Window), '해피 풀스'(Happy Fools (feat. Coi Leray)), '티나이터스'(Tinnitus (돌멩이가 되고 싶어))', '네버랜드를 떠나며'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는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로, 이 노래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달콤하지만 치명적인 악마의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그렸다.
     
    신보에는 이 외에도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의 프리퀄 격으로 팝 장르의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데빌 바이 더 윈도우', 연준이 멜로디(Top Line) 작곡을 담당하고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팝 랩 장르의 '해피 풀스', 시끌벅적한 파티가 끝난 후 밀려오는 공허함을 트렌디한 아프로 팝 장르로 그려낸 '티나이터스', 유혹에 넘어가 발을 딛었던 아름답고도 무책임했던 낙원인 네버랜드에 마지막 인사를 건네는 록 기반의 팝 곡 '네버랜드를 떠나며' 등 5곡 5색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이 담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이름의 장: 템테이션'은 유혹에 맞닥뜨려 흔들리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앨범 역시 이야기가 진행되듯 앨범 전곡이 연결되는 콘셉츄얼 스토리텔링 앨범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름의 장: 템테이션'에서 유혹 앞에 흔들리는 청춘의 이야기를 5곡에 걸쳐 섬세하게 풀어냈다.
     
    앨범 발매에 앞서 '데이드림'(Daydream), '나이트메어'(Nightmare), '페어웰'(Farewell), '룰라바이'(Lullaby) 등 네 가지 콘셉트와 트랙리스트, 트랙 포스터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5~26일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일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