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나경원 집 찾아간 김기현 "尹성공‧총선승리 힘 합치자"



국회/정당

    나경원 집 찾아간 김기현 "尹성공‧총선승리 힘 합치자"

    나경원 "해야 할 역할에 대해 숙고해 보겠다"

    국민의힘 당권주자 김기현 의원. 윤창원 기자국민의힘 당권주자 김기현 의원. 윤창원 기자
    국민의힘 전당대회에 출마를 선언한 김기현 의원이 나경원 전 의원의 자택을 찾아 힘을 합치자는 제안을 했다고 4일 밝혔다. 나 전 의원은 지난달 전당대회 불출마를 선언하면서 "제가 전당대회에서 어떤 역할을 할 공간은 없다"고 선을 그은 바 있다.
     
    김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어제(3일) 저녁에 나경원 대표님 집으로 찾아뵈었다. 저희 둘은 지난 20년 세월 동안 당(黨)을 같이 하면서 보수우파의 정통성을 지키기 위해 동고동락했던 동지였기에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고 공개했다. 그러면서 "제가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내년 총선 승리를 위해 힘을 합치자는 말씀을 드렸다"고 적었다. 
     
    이어 김 의원은 "이에 대해 나 대표님은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내년 총선 승리를 위해 '영원한 당원'으로서 해야 할 역할에 대해 숙고해 보겠다고 답변했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저는 나 대표님의 뜨거운 애국심과 애당심을 잘 알고 있다. 민주당 정권의 폭거를 저지하기 위해 온갖 고초를 겪으면서도 꿋꿋이 싸워온 나 대표님의 역할과 공헌을 저는 존중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러기에 나 대표님과 함께 손잡고 나아갈 수 있도록 대화를 계속 나누면서 협력을 모색하겠다"고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