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뉴진스 '하이프 보이', 스포티파이 재생 수 2억 회 돌파

가요

    뉴진스 '하이프 보이', 스포티파이 재생 수 2억 회 돌파

    뉴진스의 '하이프 보이'가 3일 기준 스포티파이에서 2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어도어 제공뉴진스의 '하이프 보이'가 3일 기준 스포티파이에서 2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어도어 제공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의 신인 걸그룹 뉴진스가 데뷔곡 '하이프 보이'(Hype Boy)로 스포티파이에서 첫 2억 스트리밍을 기록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하이프 보이'는 지난 3일 기준으로 누적 스트리밍 횟수가 2억 101만 6566회에 달했다는 게 소속사 어도어의 설명이다. 지난해 8월 1일 음원이 공개된 지 186일 만으로, 뉴진스는 '하이프 보이'로 첫 2억 스트리밍 곡을 갖게 됐다.

    '하이프 보이'는 발매 98일 만에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넘긴 바 있다. 지난 2일자 스포티파이 글로벌 '주간 톱 송' 차트에서 '하이프 보이'는 89위로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총 네 곡이 실린 뉴진스의 데뷔 앨범 '뉴 진스'(New Jeans)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였던 '하이프 보이'는 뭄바톤과 일렉트로 팝을 결합한 사운드와 독특한 프리 코러스가 매력적인 곡이다. 노래뿐 아니라 안무도 크게 사랑받았다.

    뉴진스는 첫 겨울 스페셜 싱글 '오엠지'(OMG)를 내고 선공개곡 '디토'(Ditto)와 타이틀곡 'OMG'로 음악방송을 돌았다. 'OMG' 앨범의 공식 활동은 지난달 30일 끝났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