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더 글로리' 안길호 감독 학폭 의혹 제기…넷플릭스 "사실 확인 중"



문화 일반

    '더 글로리' 안길호 감독 학폭 의혹 제기…넷플릭스 "사실 확인 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연출자 안길호 감독.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연출자 안길호 감독. 넷플릭스 제공학교 폭력을 소재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연출자 안길호 감독에 대한 학폭 의혹이 제기돼 파문이 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더 글로리 드라마 PD 학폭 가해자'라는 제목으로 안길호 감독이 학폭 가해자였다는 글이 올라왔다.
     
    A씨는 1996년 필리핀 유학 시절에 있었던 일이라며 당시 로컬 학교에 다니는 고등학교 3학년이었던 안 PD가 다른 열댓 명 정도의 사람들과 함께 자신을 포함한 친구를 구타했다고 주장했다. 안 PD는 당시 다른 사람들에게 칼을 가져오라는 둥 협박을 하기도 했다는 게 A씨의 설명이다. 또한 이후로도 안 PD의 지시로 학교 선배들에게 맞는 일도 빈번했다고 말했다.
     
    A씨는 "이런 일을 저지른 사람이 어떻게 뻔뻔하게 학교 폭력물을 다룬 드라마 PD가 될 수 있는지"라며 "가해자들은 시간이 지나면 기억이 안 난다는 말이 진짜인지. 너무 어이가 없어 이 글을 올린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안길호 PD 학폭 주장과 관련해 넷플릭스는 10일 CBS노컷뉴스에 "사실관계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늘(10일) 오후 5시 파트 2가 공개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