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尹, 국민의힘 신임 지도부와 만찬…'당정 간 소통' 당부 전망



대통령실

    尹, 국민의힘 신임 지도부와 만찬…'당정 간 소통' 당부 전망

    국민의힘 신임 지도부와 만찬 갖는 윤석열 대통령. 연합뉴스국민의힘 신임 지도부와 만찬 갖는 윤석열 대통령. 연합뉴스
    윤석열 대통령이 13일 국민의힘 신임 지도부와 상견례 성격의 만찬을 갖고 있다.

    대통령실에 따르면 윤 대통령은 이날 오후 6시 30분쯤부터 용산 대통령실에서 국민의힘 신임 지도부와 만찬을 진행중이다.

    국민의힘에서는 김기현 대표를 비롯해 김재원·김병민·조수진·태영호 최고위원, 장예찬 청년최고위원 등 3·8 전당대회를 통해 선출된 신임 지도부 전원이 참석했다.

    대통령실에서는 김대기 비서실장과 이관섭 국정기획수석, 이진복 정무수석, 김은혜 홍보수석 등이 자리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만찬에서 김 대표 등 신임 지도부의 당선을 축하하고 당정 간의 원활한 소통과 협조를 당부할 것으로 보인다.

    대통령실 핵심 관계자는 "기본적으로 대통령실 입장은 당무나 이런 데 관여하지 않지만 그래도 신속하고 또 충분히 소통하자 그런 정도의 기본적인 합의는 있다고 본다"라고 밝혔다.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여의도에서 기자들과 만나 "당·정부·대통령실 사이의 소통 채널을 좀 더 강화할 필요가 있겠다는 말씀을 드릴 것"이라며 대통령과 여당 대표간 정기적 회동을 건의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민생 현황과 관련해 서로 공조해야 할 것들을 같이 말씀드리려 한다"고 덧붙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